김병관 국회의원(분당 갑), 퓨전국악오디션 추진위원장 추대

박민영 승인 2018.01.28 19:29 의견 0

 신나는 퓨전국악오디션' 추진위원장직을 승락한 김병관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청년최고위원,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 성남분당(갑)국회의원으로 민간 주도의 순수 협력 기반으로 지역 축제 관광 활성화 구현 및 판교를 대표하는 관광 콘텐츠로 육성하고, 지역 대표 기업 및 대기업, 상인연합회, 임직원, 지역민 등이 함께 참여하는 지역 축제로 발전한다는 취지에 적극 동참의 뜻을 표현한 것.   

'신나는 퓨전국악오디션'
 
김병관 국회의원  추진위원장 추대

 

 
[플랫폼뉴스 박민영 기자] '신나는 퓨전국악오디션" 추진위는 지역구와 중앙당의 바쁜 일정 속에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국악의 대중화와 지역 공동화현상 해소에 적극 앞장서겠다며 흔쾌히 추진위원장을 맞은 김병관 의원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추진위원장으로 첫 소감을 묻는 질문에 "우리 국악 발전을 위해 더디지만 천천히, 한발 한발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2018년 2월을 시작으로 추친위원회 회원분들게 차후 일정을 공지해 첫 모임을 갖을 예정이다."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서는 관계자 모든 분들이 하나로 힘을 모아야 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는 취힘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 모든 일정과 소식은 저희 '플랫폼 뉴스'를 비롯한 언론과 '판교에가면' 홈페이지와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에정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