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제뉴뮨 앰풀’'출시

비타민 콤플렉스8.0%가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앰풀
촉촉하고 산뜻한 타입으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

강하늘 승인 2021.07.10 23:37 | 최종 수정 2022.01.03 18:44 의견 0

LG생활건강이 비타민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럭셔리 항산화 앰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앰풀’을 출시한다.

▲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제뉴뮨 앰풀.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의 새로운 럭셔리 항산화앰풀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에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성분의 결정체이자 오휘의 기술력을 집약한 비타민 콤플렉스8.0%가 함유됐다.

비타민 콤플렉스8.0%는 피부 건강을 저해하는 요소 중 하나인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의 산화 스트레스를 컨트롤해준다. 또한 수분 및 탄력 내재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산화스트레스에 대한 피부 방어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테스트와 공기 노출 후 100시간 항산화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그 효능을 입증받았다.

특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은 촉촉하고 산뜻한농축 타입의 워터베이스 제형으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끈적임이나 묵직함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고, 자극을 줄여주는 편안한 포뮬러로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편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오휘의 차세대 안티에이징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모란 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더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플랫폼뉴스 강하늘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