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브릭, 27일 '크림 벨벳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강하늘 승인 2020.11.21 10:48 의견 0

스톤브릭이 오는 27일 ‘크림 벨벳(velvet) 틴트’를 2020 홀리데이 에디션(판)으로 출시한다.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되며 기념 프로모션도 준비된다.

 

▲ 크림 벨벳(velvet) 틴트 제품. 

 

이 제품은 8가지의 컬러의 ‘크림 벨벳 틴트’가 4개씩 나뉘어져 MERRY RED(메리 레드), LIP-MATE(립-메이트) 등 2개 키트로 구성됐다.

 

MERRY RED(메리 레드)는 강렬하면서도 매력적인 레드 컬러 제품이다. 인기를 끌고 있는 MBC 예능프로인 '나 혼자 산다'의 여은파를 연상케 한다.

 

LIP-MATE(립 메이트)의 경우 쉽게 활용하기 좋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MLBB 색상으로 구성돼 연말 모임에 내추럴한 홈파티 메이크 업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특히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려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크림투파우더 틴트로, 컬러는 밀착되고 묻어남이 적어 사용감이 편안하다. 여기에 바르기 편하게 디자인된 하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고르게 발려 입술에 착 붙는 발색력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홀리데이 에디션 런칭을 기념해 마켓에서 크리에이터인 ‘다예’와 함께한 사전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다예 마켓은 20일부터 이틀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당일 준비한 수량이 품절됐다.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때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된 벨벳 파우치 백을 주었다. 이 백은 복조리 형태로 연출이 가능하며 외출시 미니 백으로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컬러는 블랙, 버건디 두 가지다. [플랫폼뉴스 강하늘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