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in TV News : 모델 최연수, 평창동계올림픽 '레드엔젤' 응원단 홍보대사 활동

문동진 승인 2018.02.19 17:39 의견 0
'2017 The Bride Awards World Finer(신데렐라 세계대회)' Winner 모델인 최연수가 강원도 평창동계올림픽의 우리나라 대표 응원단인 '레드엔젤'로 알펜시아 경기장을 찾았다.

                                               Star in TV News 

                                2018 평창동계올림픽 메달을 기원하는 뜨거운 응원
                         레드엔젤 응원단 홍보대사  모델 최연수 

 

 

최연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기원을 위해 작년부터 활동해 왔으며 지금은 레드엔젤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레드엔젤에는 걸 그룹과 영화배우, 운동선수 등 다양한 직업군이 참여하고 있다. 


최연수는 "인기 종목이 아닌 비인기 종목들의 선수들이 저희들의 응원 힘을 받아 쓰러지고 싶을 때 한발 더 차고 나가 메달권으로 가까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드엔젤 응원단은 매일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다. 경기 시작 전 '아이러브 코리아' 음률에 맞춰 경쾌한 응원전을 선보인다. 18일 바이애슬론 경기장에는 모델 최연수 와 걸 그룹 비바, 영화배우 김연수 등이 와 열띤 응원과 격려를 했다. 이들은 매일 순번을 정해 돌아가면서 응원에 참여한다. 

 

▲ photo _ ㈜스타인티브 엔터테인먼트


한편 최연수는 올 하반기 미국에서 개최되는 세계모델대회 출전을 위해 몸 만들기는 물론 영화 출연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