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HR, 글로벌 인재 트렌드 웨비나 개최
이찬 서울대 경력개발센터장, 김연호 하이드릭앤스트러글스 한국법인 대표 연사
강동훈
승인
2021.03.24 13:41
의견
0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을 운영하는 사람인HR은 오는 26일 ‘2021 Global Talent Trends’를 주제로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코로나19 확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 등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HR분야 종사자들에게 인재 채용 및 육성에 대한 실질적인 해법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연사는 이찬 서울대 경력개발센터장(산업인력개발학과 교수)과 김연호 하이드릭앤스트러글스(글로벌 헤드헌팅 및 조직문화 컨설팅사) 한국법인 대표가 나선다.
이 교수는 ‘HR 웰빙 전략’을 중심으로 ▲ 전략적 미래 인재의 글로벌 트렌드 ▲ HR 웰빙을 위한 Work-Learning Balance ▲ AI와 협업하는 인재에 관해 강연한다. 김연호 대표는 ‘글로벌 채용 트렌드’를 주제로 ▲ 채용시장의 흐름 ▲ 우수인재 평가 방법론 ▲ 글로벌 기업 채용 Practice를 안내한다.
웨비나는 사람인HR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26일 오후 3시부터 약 120분간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전등록은 24일까지 받지만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웨비나 시청이 가능하다. 단 사전등록과 사후설문 참여자 중에 100명을 추첨해 무선살균기를 증정한다.
김용환 사람인HR 대표는 “HR 실무자의 업무 수행과 직무 역량 개발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웨비나를 준비했다”며 “산업계·학계 전문가들이 직접 최신 트렌드와 지식, Best Practice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람인HR은 이번 웨비나를 필두로 향후 인사 기획, 인재 관리와 개발 등 HR 분야 전반을 아우르는 웨비나를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