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 ‘동방불패 모바일’ 성탄 기념 이벤트

신규 업데이트 및 서버 증설로 재미 배가

강동훈 승인 2020.12.23 11:17 의견 0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MMORPG인 ‘동방불패 모바일’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와 신규 업 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게임 화면 좌측 하단에 톱니바퀴를 누른 뒤 설정에 들어가 선물 교환을 선택하면 쿠폰 입력란이 뜬다. 여기에 ‘메리 크리스마스’를 한글로 입력하면 옥혼 500개, 숫돌 10개, 동전 50만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게임내 낙양성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돼 기존의 방파소원목과 동일하게 소원을 빌면 랜덤 아이템이 제공된다.


‘동방불패 모바일’ 공식카페 이벤트도 한다. 게임내 연주 콘텐츠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캐롤 자작곡을 연주해 경연을 펼칠 수 있고, 크리스마스인 25일 눈이 내리면 추가로 전체 이용자들에게 초급 반짇고리 360개, 랜덤염색제 2개를 준다.


이와 함께 ‘동방불패 모바일’은 협객도전 콘텐츠에서 157레벨의 황종공, 악불군, 막대선생이 새로 추가되며 1대1, 3대3 새 시즌의 탈 것인 옥골유풍, 청추답야를 선보인다. 신규 코스튬인 ‘등장식’도 업 데이트할 계획이다.

 

이외에 유저가 직접 이모티콘을 만들어 사용 가능한 ‘짤’ 제작 콘텐츠가 오픈되고 만든 이모티콘으로 참여할 수 있는 ‘짤 만들기’ 대회도 열린다.


이용자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12번째 신규 서버 ‘어초류’를 추가할 예정이다.


‘동방불패 모바일’은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모바일 MMORPG이다. 게임 이벤트 및 업 데이트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