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퍼플, 트릭스터M 서비스 오픈

16일부터 퍼플에서 사전 캐릭터, 컴퍼니 생성 가능
트릭스터M 미니게임에 참여해 드릴 등 아이템 획득

강동훈 승인 2020.12.16 15:12 의견 0

엔씨(NC)소프트의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인 ‘퍼플(PURPLE)’이 신작 모바일 게임 ‘트릭스터M’ 서비스를 오픈했다.

 

 

퍼플은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NC 게임을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다.

 

리니지M, 리니지2M에 이어 3번째로 트릭스터M 서비스를 열었다. 퍼플 이용자는 16일부터 트릭스터M의 캐릭터와 컴퍼니(길드 시스템)를 사전 생성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한 이용자는 트릭스터M 공식 홈페이지와 PC 퍼플에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며 얻은 포인트로 트릭스터M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영웅드릴 랜덤 상자, 종합강화 상자, 방어구강화석)을 구매할 수 있다. PC 퍼플에서는 일반~전설 등급의 드릴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추가 보상도 받는다.
 
NC는 퍼플에 트릭스터M 특화 기능을 추가한다.

 

기존 퍼플 이용자는 ▲ PC와 모바일을 오가는 크로스 플레이 ▲ PC에서 실행 중인 게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퍼플on’ ▲ 일반 채팅, 게임 내 채팅, 음성 채팅을 사용할 수 있는 ‘퍼플talk’ 기능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트릭스터M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습득하면 알림을 받고 그 정보를 친구와 컴퍼니원에게 공유할 수 있는 추가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퍼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