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달바, 피부 수분용 '홀리데이 패키지' 한정판 출시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50~180ml 사이즈

강하늘 승인 2020.12.22 10:29 | 최종 수정 2022.01.25 21:05 의견 0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는 ‘2020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컨템포러리(contemporary)란 '동시대의, 현대의' 뜻이며 현재 가장 새로운 패션 콘셉트를 표현하는 용어다.

▲ 달바의 ‘2020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

홀리데이 패키지는 스테디셀러인 '미스트(mist·뿌리는 화장수) 세럼'이 180ml 대용량부터 휴대가 쉬운 50m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줄 '수분광 홀리데이 에디션'이다.

피부 속에서 차오르는 은은한 수분광을 느낄 수 있는 달바 제품을 표현하듯, 은하수의 은빛을 담은 홀리데이 패키지에는 달바의 시그니처(대표) 제품인 '미스트 세럼'과 '더블 세럼'이 새겨졌으며, 시그니처 심볼인 '헤어 밴드'까지 포함된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과 슈퍼 푸드인 아보카도 오일이 피부에 수분과 보습,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미스트 세럼이다.

이탈리아에서 500만병 이상 판매하며 국민 미스트로 자리한 미스트 세럼은 스프레이 타입으로 겨울철 피부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세럼(serum, 농축된 영양성분)층과 오일층이 결합돼 수분 증발현상 없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균형을 맞춰준다.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는 달바의 홈페이지 및 G마켓, 카카오 선물하기 등 본사 직영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플랫폼뉴스 강하늘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