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Laka), 글래시 네일 컬러 '여름 컬렉션' 2종 출시

강하늘 승인 2021.07.02 11:53 | 최종 수정 2022.04.30 17:06 의견 0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인 라카(Laka)가 ‘글래시 네일 컬러’의 ‘여름 컬렉션’ 2종을 추가 출시했다. 라카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론칭했다.

▲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여름 컬렉션 2종

라카의 글래시 네일 컬러는 여성에 한정해 네일 룩을 소비자에게 호소하던 업계의 관습을 깨고, 남성을 위한 연출법까지 아우르는 젠더 뉴트럴 네일 컬렉션이다. 감각적인 뉴트럴 컬러감과 여성과 남성 모델 모두에게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한 화보컷이 화제가 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름 컬렉션은 청량한 에메헐드빛 바다를 담은 듯한 ‘오션 민트(Ocean Mint)’와 한여름의 밤하늘을 연상케하는 ‘미드나잇 네이비(Midnight Navy)’의 두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시원함을 더한 중채도의 뉴트럴 컬러로 단독 사용하기 좋으며, 기존 제품 컬러와 믹스하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라카 관계자는 “글래시 네일 컬러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라카의 젠더 뉴트럴 감성을 담은 다양한 컬러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카는 모든 성별의 룩을 제안하고 경험을 선사하는 국내 최초의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로, ‘취향에 맞다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뷰티’를 지향한다. 특정 성별에 편중되지 않고 ‘사람’에 중심을 둔 브랜드 철학을 갖고 있다.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에 진출해 K-Beauty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플랫폼뉴스 강하늘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