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뷰티 스타기업 육성’ 결실 잇따라
㈜제이앤코스, 바르는 의료기기 2종 출시…상처 보호·치유 기능
강동훈
승인
2021.10.05 03:00 | 최종 수정 2021.10.07 15:07
의견
0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의 뷰티 스타기업 육성사업이 잇따라 결실을 맺고 있다.
인천TP는 ‘뷰티 스타기업 육성사업’ 선정기업인 ㈜제이앤코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가 바르는 의료기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육성사업은 성장 잠재력을 갖춘 뷰티 기업의 성장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인천TP는 올해 2개 사를 선정해 1억 원씩 지원했다.
제이앤코스는 이를 바탕으로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인증을 마친 메디컬 홈케어 제품 ‘리얼더마 메디컬 크림 MD’와 ‘리얼더마 메디컬 스팟패치 MD’를 시장에 선보였다.
리얼더마 메디컬 크림 MD는 손상된 피부장벽 보호와 수술로 생긴 흉터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 켈로이드성 흉터 등 피부관리 보호에 사용이 가능하다.
리얼더마 메디컬 스팟패치 MD는 상처 보호와 치유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 정량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하이드로콜로이드 멸균 패치 사용으로 외부 오염물질 차단 및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제이앤코스 관계자는 “다양한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메디컬 홈케어 리얼더마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함량 스킨케어 제품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전성까지 겸비한 리얼더마 라인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제이앤코스는 보나벨라 공식몰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론칭기념 20% 할인 판매를 한다.
또다른 뷰티 스타기업 육성사업 선정 기업인 셔블프로페셔널은 지난 6월 차세대 혁신 물질로 불리는 ‘그래핀’을 소재로 한 헤어제품을 선보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천TP 관계자는 “뷰티기업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세상 빛을 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성장잠재력을 갖춘 뷰티기업이 스타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