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에너자이징 핸드크림 출시

강하늘기자 승인 2021.10.09 13:24 | 최종 수정 2021.10.09 14:27 의견 0

미국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Aveeno)가 손을 씻을 일이 잦아 쉽게 건조해지는 가을철을 맞아 사용 후 24시간 보습을 유지해주는 퍼퓸(향수) 핸드크림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 에너자이징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오트밀 프리바이오틱스가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즉 피부 미생물 생태계의 균형을 유지시켜 건조하고 갈라진 피부를 은은한 향기와 함께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바른 후 24시간 보습을 유지해주며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발린다. 손을 씻은 후에도 보습이 유지돼 잦은 손씻기로 지친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라벤더와 일랑일랑 아로마 향으로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재생 플라스틱 등 제작한 PCR 30% 패키지를 사용해 환경 오염을 줄였다.

아비노는 오는 2025년까지 95% 자연분해 되는 패키징과 100% 재활용 가능한 패키징 사용을 목표로 연구를 진행 중이다.

※ 본 매체에 소개하는 제품 및 상품 기사는 이른바 '광고성 기사'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담당 기자들이 보내는 보도자료를 검토해 특이 제품이라든지 시의에 맞아 소개해도 괜찮다고 판단됐을 때 추려서 소개합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