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스페셜 오늘의딜로 ‘LG스탠바이미’ 한정 판매

강하늘기자 승인 2021.10.12 12:21 | 최종 수정 2021.10.12 12:28 의견 0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늘의집’이 스페셜 오늘의딜을 통해 LG전자의 인기 가전인 ‘스탠바이미 TV’ 한정판매한다.

판매 기획전은 12일부터 16일까지 닷새 간 매일 정오에 오픈되며 오늘의집 스토어 오늘의딜 구좌에서 스페셜 오늘의딜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을 기념해 구매 후 스타일링샷을 남기면 혜택을 주는 추가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오늘의집 내에서는 LG 스탠바이미TV 외에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가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오늘의집 ‘스페셜 오늘의딜’ 구좌는 스토어 내 오늘의딜 전용관을 통해 선보이는 가격 프로모션이다. 가전, 인테리어 소품, 패브릭, 주방 용품 등 카테고리의 제품을 소수 선별해 24시간 동안 특가에 판매한다.

지금까지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LG 워시타워 세탁기 건조기, 웰싱 음식물처리기, 켄트 칫솔, 시디즈 학생의자, 리바트키친 중문 등이 오늘의딜 스페셜 구좌를 통해 판매됐다.

※ 본 매체에 소개하는 제품 및 상품 기사는 이른바 '광고성 기사'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담당 기자들이 보내는 보도자료를 검토해 특이 제품이라든지 시의에 맞아 소개해도 괜찮다고 판단됐을 때 추려서 소개합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