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명품 꺼먹돼지 / 가볍게 즐기는 꺼먹돼지의 중독성

강동훈 승인 2018.07.02 16:27 의견 0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김치찌개, 그 중에서도 판교에는 매콤하게 혀를 자극하는 중독성 가득한 이태석 대표의 제주명품꺼먹돼지의 김치찌개가 있다. 꺼먹돼지는 고구려 때부터 길렀던 재래돼지의 일종으로 질병에 대한저항력이 강하며 환경변화에 대한 적응이 빠르고 무엇보다도 고기의 질이 우수하고 맛이 좋다.
Writer_강동훈 기자

QR마트 : 제주명품 꺼먹돼지
가볍게 즐기는 꺼먹돼지의 중독성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제주명품꺼먹돼지의 김치찌개는 직접 끓인 사골육수와 특이하게도 볶음김치를 사용하는데, 그 이유는 감칠맛을 극대화 하려는 이태석 대표의 비법이라고 한다. 고기는 꺼먹돼지 중에서도 가장 좋은 국내산 암퇘지를 사용한다. 저녁 시간대에는 질 좋은 꺼먹돼지 삼겹살 구이로 회식도 즐길 수 있는데 회식하기 충분한 내부공간이 구비돼 있다.


꺼먹돼지에서 제공되는 모든 음식은 미리 가공된 음식을 사용하지 않고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는 것이 이태석 대표의 노하우다. 그는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하지 않고 조금 더 편하게 장사를 하려고 하는 것은 많이 잘못됐다"고 강조했다.


김치찌개뿐만 아니라 부대찌개, 여름철 별미로 직접 만든 콩국수가 있다. 6년이란 긴 시간 동안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식당으로 판교 직장인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는 가게 내부에 판교테크노밸리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자구책인 ‘QR마트’를 설치해 진열된 다양하고 독특한 중소기업 제품들로 손님들 입뿐만 아니라 눈까지 즐겁게 해주고 있다. 현재 QR마트에 있는 상품들을 어플 'QR몬'을 사용해 결재할때는 전 품목 10% 할인해 준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