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신작 ‘트릭스터M’, 28일부터 사전예약

사전 예약에 참여해 ‘드릴 아이템’, ‘펫(Pet)’, ‘까발리에의 천만장자 꾸러미’ 획득
28일부터 길드 콘텐츠 ‘컴퍼니’와 ‘장비 강화 시스템’에 대한 정보 확인할 수 있어

강동훈 승인 2020.10.26 16:49 의견 0

엔씨소프트(NC)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 게임)인 ‘트릭스터M’이 28일 0시부터 사전 예약을 받는다.

트릭스터M은 엔트리브소프트가 자사의 '트릭스터' IP를 활용해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다. 출시 일정은 추후에 공개한다.

 

 

이용자는 원작에서 사랑 받았던 ‘드릴 액션’과 2D 도트 그래픽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참여자는 이용자가 직접 선정한 ‘드릴 아이템’, ‘펫(Pet)’과 함께 스페셜 예약 보상인 ‘까발리에의 천만장자 꾸러미’를 보상으로 받는다. ‘까발리에의 천만장자 꾸러미’를 열면 게임 내에서 재화와 장신구 등을 얻는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엔씨의 모바일·PC 웹툰 플랫폼인 ‘버프툰(BUFFTO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추가 보상(1000코인)도 획득한다.

엔씨는 브랜드 사이트에 트릭스터M 콘텐츠를 28일 오전 10시에 추가로 공개한다. 이용자는 ▲ 동료와 함께 모험을 펼치는 트릭스터M의 길드 ‘컴퍼니’ ▲ 강화에 실패해도 아이템을 잃지 않는 ‘장비 강화 시스템’의 상세 내용을 볼 수 있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공유 이벤트(2차)에서 2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SNS에 트릭스터M 브랜드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1만원)을 받는다. 트릭스터M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28일 이모티콘도 얻는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